Your search results

주디 리’s 미국 부동산 Blog

오퍼 제시하기 전 고려할 10가지

해당 주택에 대한 재정적인 상황 이외에도 바이어는 특정한 주택에서 사는 삶이 어떨지 미리 생각해 보는 것이 좋다.

USA 투데이가 전하는 내 집 마련 성공담

반면 레브 레터 전략을 잘 활용해 치열한 구입 경쟁 속에서 내 집 마련에 성공한 사례도 있다. 플로리다 주의 레베카 홀스트롬의 직업은 화가로 작업실 겸 거주지로 사용할 스튜디오 형태의 집을 찾고 있었다

숏세일

최근 1년 동안 어떤 사람들이 집 많이 팔았나

캐시 오퍼’(Cash Offer)가 지난해 주택 시장에서도 여전히 강세를 나타냈다. 바이어를 대행하는 부동산 에이전트 중 지난해 약 77%가 대출을 끼지 않고 …

코로나 팬데믹 기간 중 많이 실시된 리모델링

지하실은 생활 공간을 추가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다. 지난해 약 13%의 주택 소유주들은 기존 지하실을 바, 사무실, 오락 공간으로 꾸미기 위한 리모델링 공사를 실시했다.

mortgage

내 집 마련 내 인생에서 제일 중요한 일

오픈 플로어 구조는 지난해 코로나 팬데믹을 거치며 가족 간 접촉을 피하려는 분위기로 인해 일시적으로 인기가 시들해진 바 있다. 하지만 최근

모기지 조기 상환 가장 큰 장점은 이자 절감

추가 금액 납부 외에도 여러 가지 방법으로 모기지 조기 상환을 실시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매달 한차례 모기지 페이먼트를 납부하지만 격주로…

에이전트만 잘 선택하면 주택 구매 쉬워진다

에이전트는 원하는 집을 찾는 것부터 최종 계약 클로징까지 전 과정을 도와준다. 질로 조사에서도 85%의 바이어가 에이전트를 통해

real estate

최근 주택 시장에서 나타나고 있는 트렌드

코로나19 지원책 중 하나인 주택 차압 금지 조치가 지난 7월로 종료됐지만 과거 금융위기 때와 같은 주택 차압 대란은 일어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