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earch results

주디 리’s 미국 부동산 Blog

리모델링

As-Is 주택 판매의 장단점 및 고려해야할 사항

As-Is로 집을 판매한다는 것은 수리없이 현 상태 그대로 집을 판매하는 것을 말한다. 즉 As-Is 조항이 있는 리스팅에 대해서는 바이어 역시 인스펙션시 문제가 발견되도 셀러에게 수리 요청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인지한 상태로 구입하는 것이다. 그러나 As-Is 주택 판매 시 셀러가 수리의 의무는 없지만 연방 또는 주정부가 법적으로 명시한 특정 주택 정보는 반드시 공개해야 한다.

주방 리모델링 예산 절약법

주방 리모델링은 1만7000~6만7000달러까지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문제는 리모델링에 드는 적잖은 비용. 리모델링 비용은 주방 크기와 자재 소재, 가전 제품 업그레이드 여부 등에 따라 투자금이 달라진다는 것인데 주방 가치는 높이면서 비용은 적게 드는 주방 리모델링 방법을 알아봤다.

주택 구입 직후 챙겨야 할 사항

주택 구입 후에도 해야 할 일들이 산더미처럼 많이 남아있기 때문에 힘든 과정을 거쳐 내 집 마련에 성공했다고 해도 너무 기뻐할 수만은 없습니다. 오늘은 뱅크레잇닷컴이 소개하는 주택 구입 직후 챙겨야 할 사항을 정리해봅니다.

제값 받고 집을 팔 수 있게 도와주는 오픈 하우스 준비법

다. 보다 효과적으로 집을 판매하기 위해 셀러들이 준비해야 할 것은 다양하지만 팬데믹 이전과 가장 큰 차이는 오픈 하우스다. 비대면이 생활화된 팬데믹 동안은 오픈 하우스가 예약제로 운영되는 등 제한 사항이 많았지만 이젠 주말 오픈 하우스를 심심찮게 볼 수 있게 됐다.

주택 시장에서 성공하는 셀러만의 비결

불과 1년 전 집을 내놓기만 하면 팔리던 시기는 이제 끝났다. 집을 파는 일이 예전만큼 쉽지 않다. 주택 시장 열기가 식으면서 기대치를 낮춰야 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판매 전략 없이는 집을 팔기 쉽지 않다.

주택 구입 시 에이전트에게 반드시 물어봐야 할 사항

오픈하우스는 집을 파는 데 도움이 되지만 낯선 사람에게 집을 공개해야 하기 때문에 주의할 점도 많다. 오픈하우스의 유래와 다양한 형태로 진화한 최근 오픈하우스 모습 등을 살펴본다.

house

오픈하우스가 돌아온다

오픈하우스는 집을 파는 데 도움이 되지만 낯선 사람에게 집을 공개해야 하기 때문에 주의할 점도 많다. 오픈하우스의 유래와 다양한 형태로 진화한 최근 오픈하우스 모습 등을 살펴본다.

숏세일

Z세대 첫집 장만 어떻게 할까

부동산 전문가들은 첫집으로는 힙하고 비싼 동네보다는 집값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이제 막 개발되고 있는 동네를 고려해볼 것을 권유한다. 이런 개발 지역은 인기 지역과 가까워 집값이 오르는데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아 처음엔 조금 불편하더라도 비교적 빠른 시간 안에 적잖은 자산을 손에 쥐게 될 수 있어 첫집으로 적합하다고 조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