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좋은 만남, 좋은 선택” 주디 리 부동산
주디와 함께 나만의 집, 확실한 투자가 되는 집을 찾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주디 리 부동산 에이전트 입니다.
12년 전 남편과 함께 집을 구매하면서 처음으로 부동산 분야를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여유 자금으로 부동산 매매를 하면서 많은 수익이 발생하기도 했었고 또 땅을 구매해 콘도를 지으려다 경기가 나빠져 어려움을 겪기도 했었습니다. 성공과 실패의 직접 경험한 것들에서 더 많은 것들을 배우게 되었고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고객들과 함께 나누며 성장하고자 본격적으로 부동산 전문가로서의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직접 경험한 것들을 바탕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소통하는 것이 장점.
운동 선수 시절에 배운 참을성, 끈기, 도전과 성취감이 많은 도움.
저는 운동 선수 생활(피겨스케이드)을 오래했었습니다. 몸으로 익혔던 참을성과 끈기, 성취감 등은 부동산 분야에서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을 만나게 되고 그 분들이 원하는 다양한 것을 찾고 설득하고 마무리하는 과정들이 저에게는 하나 하나의 도전이고 이러한 성취감을 즐기며 일을 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업무를 하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깊이 생각하게 되는 것은 ‘좋은 집을 사고 파는 일이 전부가 아니다 라는 것’입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을 찾기 위해서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을 해야하고 이를 위해서는 고객과 많은 대화, 좋은 관계, 신뢰를 쌓는 것이 먼저라는 것이죠. 예를 들어 60만 달러 정도의 한인타운에 위치한 콘도를 찾는 고객이 있을 경우 시장에 나온 매물 이야기를 먼저 하기보다는 고객의 생활 패턴, 가족 구성원, 미래의 계획 등에 부동산 외의 다른 이야기를 먼저 나누고 제 이야기도 하면서 서로 알아가는 단계를 먼저 갖습니다.
부동산 업무의 기본은 매매가 아닌 사람과의 관계가 우선
고객과 약속을 지키고 신뢰를 쌓는 것의 가장 중요
고객이 사고 싶은 부동산 매물과 지금 상태에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다를 수 있고 시장 상황등에 따라서도 생각할 부분들이 많아지기에 대화를 하다보면 막연하게 원해왔던 부동산 매물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조금 더 걸리더라도 부동산은 더 고민하고 ‘잘’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 제 신념입니다.
부동산은 중요한 자산입니다. 관리를 잘 하면 이익이 될 수 있고 관리를 잘 하지 못하면 많은 것을 잃을 수도 있지요. 비즈니스보다 안정적이고 장기적인 면에서 많은 장점이 있기에 이런 부분들을 이해시켜드리면서 도움드릴 수 있다는 점에서 보람을 느낍니다.
콘도, 싱글 등 많은 매매를 해왔지만 최근 개발자(Developer)가 Lot을 3~4개를 묶어서 사는 것을 요청했었는데 각 오너들의 합의점을 찾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길게는 6~8개월까지도 걸리는 일이였는데 특유의 도전 정신과 끈기로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서로에게 가장 좋은 조건(숏세일, 플립, 리모델, 개발 등)을 찾아 합의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부동산 에이전트로서의 중요한 능력이고 이러한 점이 제 장점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콘도, 주택 매매는 물론 한인타운 투자 부동산, 낡은 집을 구입해 단기간에 수리한 후에 더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는 플립(Flip)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디 리 부동산을 통해 나만의 집, 확실하게 투자가 되는 집을 찾아보세요.